시온평화문화예술단(이사장 신현옥 목사), 이애란 가수와 함께하는 ‘백혈병 어린이돕기’ 후원 콘서트 개최

  • AD 내외매일뉴스
  • 조회 10
  • 문화일반
  • 2025.09.08 20:57
<내외매일신문=문경숙 기자> 시온평화문화예술단 이사장 신현옥 목사는 2025년 9월 9일 오후 2시에 서울 양천문화회관 대극장에서 백혈병 어린이 돕기 후원 콘서트 개최한다.
 
이사장 신현옥 목사는 “백혈병 소아암 어린이들을 위한 순수한 후원 콘서트로 어린이들이 밝은 웃음을 되찾을 수 있도록 희생과 사랑으로 생명이 존중되는 복지사회 구현 실현에 뜻을 두고 있다”며 “아이들에게 위로와 소망으로 건강한 사회의 주역으로 거듭날 수 있도록 같이 행복하게 사는 사회 구축에 있다”고 콘서트의 밝혔다.
 
주최,주관은 시온평화문화예술단(이사장 신현옥), 후원은 복지법인 사랑나눔(대표이사 신현옥), 대한민국 시온평화문화예술단, 임은주 아젤리아 궁중한복, 주)엠케이디엔시(강인구 회장), 석정 이병만 화백, 대한기자신문, 시온뉴스앤TV, 양천문화재단, 주)태우산업(김진 회장), 이치저널, 바르게살기운동 경기도협의회, 세계기네스보유자 어전귀 회장, 국악신문사, 한국생활체육뉴스, 가수 홍승영, 가수 한희수 등이다.
 
1부 행사는 “K컬처 한복의 세계화 제5회 한복국제문화축제” 임은주 디자이너와 함께(아젤리아 궁중한복) 김영자 명품전통 고전머리 디자이너의 콜라보로 최고의 명품 한복과 우리나라 전통 고전머리 궁중한복 패션쇼로 한국 한복문화의 아름다움을 선보인다.
 
2부 행사는 이강철, 심미옥(시인모델) 사회로 고공 자전거 세계기네스북 보유자 어전귀 회장이 서커스공연 오프닝한다.
 
이어 이애란 가수를 중심으로 특별 초대가수 나상도 가수와 손빈, 정준, 최종현, 이설, 허도연, 정애리, 창훈, 황원주, 정지우, 양승호, 한겸, 장다은, 한희수, 테너 하석천 순서로 진행된다.
 
특히 진도북춤으로 문경숙 명인, 구인선 난타팀으로 다양한 장르로 행사를 진행한다.
 
트위터 페이스북 구글플러스 싸이공감 네이트온 쪽지 구글 북마크 네이버 북마크